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투자자들의 꾸준한 수익과 안정적인 투자 돕는 길라잡이

기사승인 2020.07.03  22:48:42

공유
default_news_ad1

‘대한민국은 부동산공화국’, ‘서울 집값 불패’라는 이야기가 괜히 나온 것이 아니다. 서울만 놓고 보면 장기적으로 집값 그래프는 항상 우상향하고 있다. 자본주의 사회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집은 행복한 삶의 공간인 동시에 가치가 있는 부의 지표인 것이다.

황태일 기자 hti@

주식과 펀드는 재산목록에 아예 없거나 있어도 미미하다. 투자하면 잠깐 좋다가도 결국 손해 보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당연히 비싸게 사고 쌀 때 팔았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한국자산시장에서는 부동산은 “불패”, 주식과 펀드는 “필패”라는 왜곡된 등식이 오랫동안 자리 잡아 온 것이다.

다양한 투자기법 활용한 정보를 공유 및 소통
전국의 수많은 주식 개미들 가운데 돈을 벌지 못하고 번번이 실패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떤 개미는 공부를 제대로 안 해서, 또 어떤 개미는 과다한 레버리지를 사용해서, 또 어떤 개미는 비이성적인 판단을 내려서 등등이다. 그런데 주식 투자로 번번이 돈을 잃으면서도 자신의 문제점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부지기수다. 실패를 반복하는 개미들은 스스로 문제점을 깨닫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AP투자연구소는 증권 정보 제공 전문기업으로 기존의 획일화되고 복잡한 투자구조를 김용재 소장의 15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하여 다양한 투자기법을 활용한 정보들을 금융감독원의 관리규정을 지키며 공유하고 소통하고 있는 곳이다. 현재 AP투자연구소는 김용재 소장을 주축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예비 투자자들을 위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무료추천종목 실시간 댓글 리딩 및 AP트레이더 무료시연신청 등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 중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및 진행 중인 특가 이벤트 등으로 인해 온라인 이용 고객 및 상담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김용재 소장은 “무료 추천 종목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매일 오전 종목을 지정하여 세밀한 설명과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으며, 유튜브 등을 통하여 매일 약 30개 이상의 종목들에 대한 정보 및 설명들을 공유·소통하고 있다”면서 “AI 프로그램인 AP트레이더, VIP 회원제도 등을 도입하여 증권(주식) 전반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주식 투자자들의 꾸준한 수익과 안정적인 투자를 돕는 VIP 회원에 가입할 경우 AP투자연구소의 전문가 팀들이 철저한 분석과 검증을 거쳐 찾은 우량주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주식시장의 시황과 예측 등 VIP 회원 전용 주식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AP투자연구소의 가장 큰 강점인 AP트레이더도 주목할 만하다. AP투자연구소의 AP트레이더는 개인투자자들의 투자 손해 문제점을 해결하고, 개인투자들이 주식매매의 수익을 위해 어떤 것이 제일 필요하고, 그들에게 알맞은 투자방법인지를 제시한다. 김 소장은 “AP트레이더는 개인의 감정이 포함된 매매가 아닌, 정해진 가격과 정해진 전략에 의하여 정확하게 계산하여 매매를 진행한다”면서 “자본시장의 30년 빅데이터 백테스팅과 실계좌 테스트 검증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자동 알림 매매’, ‘40호가시스템’의 특허등록으로 개인투자자가 최대한 편리하고 쉽게 매수를 할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식에 간편하고 쉽게 다가설 수 있는 발판 마련
금융업계 15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는 재야 고수 김용재 소장은 무료 추천종목 및 VIP 회원제도 등을 운영하며 많은 회원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전수하고 있다. 또한 자동 매매 프로그램인 AI 프로그램 AP트레이더를 오픈하여 주식을 간편하고 쉽게 다가설 수 있게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주식투자를 하기 위하여 합리적인 상품구성으로 오픈하는 것은 물론, AP연구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이슈종목 분석, 시황분석과 예측, 주식 강의 영상 및 이벤트 등에 대해 업로드하고 있다. 이에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많은 투자자들이 상품가입을 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김용재 소장은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한경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매일경제TV 등 각종 언론에서도 다양하게 활동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용재 소장은 투자 초보자들에게 “사회 시사뉴스들을 항상 접하며, 바로 앞만 보는 것이 아니라 넓게 분산투자하는 스타일로 재편하여 투자해 보는 것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투자방법이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NM

▲ 김용재 소장

 

황태일 기자 hti@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