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 캠퍼스타운 ‘유튜브 조회 수 경쟁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0.09.24  11:47:26

공유
default_news_ad1

- 제품 판로 개척 위해 참가형식 · 시간제한 없는 홍보 영상 … 25일 ~ 10월30일 이메일 접수

article_right_top

(뉴스메이커=정기철 기자) 울시는 코로나19의 재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오프라인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캠퍼스타운 창업기업(제품)의 판로 개척을 위해 유튜브 조회 수 경쟁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캠퍼스타운! 유튜브를 점령하라!’라는 슬로건으로 언제·어디서·누구나 서울캠퍼스타운 창업기업과 제품 홍보영상을 볼 수 있도록 서울캠퍼스타운 전용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영상의 조회 수만을 가지고 평가한다.

공모주제는 캠퍼스타운 창업기업의 제품 홍보·창업기업 소개·캠퍼스타운 대학 홍보 영상 3개다.

참가대상·영상의 분량·개수(1인 참가자 등 다수 영상 응모영상시간·형식 등 모든 것이 제한 없이 25일부터 1030일까지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된 기업·제품 홍보영상은 1012일부터 30일까지 서울캠퍼스타운 페스티벌 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전용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을 실시간 중계하고 창업가 등이 스스로 만들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인 서울캠퍼스타운 페스티벌과 연계해 1030일 오후 6시 최종 수상작을 결정한다.

공식 SNS 채널과 서울캠퍼스타운 페스티벌 온라인 사이트 및 별도로 설치된 전광판을 통해 발표한다.

총 상금 규모는 3,500만원으로 대상 및 최우수상팀에게는 창업기업의 로고송 제작지원의 특전도 주어진다.

시는 파격적인 홍보·마케팅 지원을 바탕으로 코로나 시대에 캠퍼스타운 창업기업들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그 기회를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출품된 홍보영상이 창업기업 판로개척에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도록 온라인 플랫폼 사업자인 11번가와과 협업해 캠퍼스타운의 특별 기획전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승복 시 캠퍼스타운활성화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인해 캠퍼스타운 창업기업이 제품·서비스 등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이 힘들어지고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유튜브 조회 수 경쟁대회를 통해 창업기업과 소비자간 접점을 마련해 준다는 목적으로 기획된 만큼 많은 시민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이번 경쟁대회에 참여해 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정기철 기자 ok1004@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