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음경확대수술, 조루수술은 과연 어떤 남성들이 받는가?

기사승인 2021.04.15  05:27:17

공유
default_news_ad1

남성비뇨기과에서 흔히 시행되는 남성수술이 바로 음경확대수술, 조루수술이다. 왜소증이나 왜소 콤플렉스가 있는 경우 남성들은 스스로 위축되어 자신감이 떨어지거나 실제 성관계를 할 때 만족감이 충분하지 않아 불만스러울 수밖에 없다.

부부관계 시 남성의 크기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이견들이 있지만 실제 기계적 마찰로 인한 성적자극은 무시할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이다. 자위행위를 하는 것과는 다르게 아내와 남편의 사이즈 차이는 성적차이(?)를 만들어 서로 간의 관계를 소원하게 만들기 쉽다.

조루수술은 당연히 조루증이 있는 남성에서 해당이 되는데 조루증이란 것은 상대적인 개념으로 사정시간이 충분하지 못하여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가 주로 해당된다.

과거에는 이런 성기확대수술이나 조루증수술과 같은 것들은 소위 노는(?) 남성들이 받는 것이라고 치부되던 시기도 있었다. 여성들의 성형이 보편화되기 전과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여지는데 최근에는 아주 평범한 남성들도 남자확대수술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고 실제 수술 받으러 방문하는 대부분의 분들이 직장인, 전문직, 자영업, 공무원 등의 평범한 남성들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제공_병원

콤플렉스라는 것은 다른 사람이 그 사람의 콤플렉스를 이해해주는 것이 쉽지 않다. 다른 사람이 볼 때는 별거 아니고 그냥 넘어가도 될 만한 신체의 부족함을 본인 스스로는 아주 크게 고민하고 이로 인해 심리적, 사회적인 면까지도 의기소침하게 되는 경우가 흔하다.

남성의 왜소콤플렉스나 함몰음경, 조루증 등도 남들에게 터놓고 말하기 어려운 고민들이다. 최근에는 이런 고민을 보다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장진피를 이용한 음경확대술과 추가진피 조루수술이 흔히 시행된다.

저장진피(대체진피)를 아주 자연스럽게 삽입하고 확대효과를 충분히 내며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 여러 권위있는 해외 국제 학술대회 등을 통해 전문가들로 부터의 검증과정을 거친 수술기법들이 총동원된다.

다층박리 수술기법은 아주 자연스러운 진피의 촉감과 연결부위를 만들기 위해 필수적이며 최대한의 몸통 굵기확대와 평상시의 크기를 위해 다층봉합 길이연장술이 적용된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수술기법들이 적용되어 완성도 높은 저장진피 음경확대술과 추가진피조루수술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리고 정관수술, 포경수술, 만곡증 교정수술과 같은 다른 남성수술들을 성기확대술, 조루증치료와 동시에 시행되어 회복기간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노력을 반감시키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필자가 18년간 음경확대수술, 조루수술만을 중점적으로 시행해 오면서 수많은 수술 경험을 쌓아오면서 느낀 점이 있다. 이 수술의 결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성을 최대한 확보하면서 확대효과를 극대화하고 조루증을 완치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학술대회 등에서 전문가들로부터 수많은 검증과정을 거친 수술기법들과 의료진의 경험, 노하우가 중요하다. 이 수술을 받으려는 분들이라면 수술의 원리와 과정 그리고 결과까지 충분히 숙지하고 이해한 후 수술을 결정하시기를 꼭 권유 드린다. NM

칼럼저자: LJ비뇨기과 장수연 비뇨기과 전문의

장수연 webmaster@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