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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서울비전 2030’ 로고송 · 징글 총 17점 선정

기사승인 2021.11.24  11:0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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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홍보 · 광고물 및 통화 연결음 활용 · 국내외 홈페이지 및 SNS 통해 제공 …서울비전 2030 핵심가치 등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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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메이커=정기철 기자) 서울시가 실시한서울비전 2030’로고송 및 징글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총 280건을 접수 · 17점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101일부터 12일까지 12일 간 진행한 공모전에서 로고송 117, 징글 163건 등 총 280건의 작품을 접수했다.

도시브랜드, 광고홍보, 음악 분야 등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원회에서 주제 부합성 창의성 완성도 활용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로고송과 징글 분야 수상작을 총 17(대상 로고송 징글 8) 결정했다.

시는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한 수상작(로고송 20)의 경우 전문업체를 통해 다양한 길이(40, 20, 15, 3~4)로 보완 제작해 홍보·광고물 및 통화 연결음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로고송(40, 20, 15)서울비전 2030’ 로고송 홍보영상 등의 홍보물과 라디오 광고 등의 광고물 제작 때와 통화 연결음 등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징글(3~4)은 사업 홍보영상 마지막 화면에서울비전 2030’비전 로고와 함께 표출할 예정이며 통화 연결음 안내멘트 마지막 부분 등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서울비전 2030’로고송 및 징글을 국내외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홍보해서울비전 2030’의 핵심가치 및 철학을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윤종장 시 시민소통기획관은 시민이 만든 서울비전 2030’ 로고송 및 징글을 홍보물, 광고물, 통화 연결음 등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비전 2030’ 로고송 및 징글이 서울비전 2030’의 핵심가치 및 철학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민인지도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정기철 기자 ok1004@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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