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곡성군,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관광홍보관 운영

기사승인 2022.08.09  22:06:39

공유
default_news_ad1
   
▲ 곡성군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사진=곡성군)

(뉴스메이커=이영수 기자) 곡성군이 8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를 통해 곡성군은 대표 관광지인 곡성섬진강기차마을을 포함해 섬진강 침실습지, 압록상상스쿨 등 떠오르는 신규 관광지를 적극 알릴 생각이다. 또한 곡성세계장미축제와 10월에 개최할 심청어린이대축제도 홍보한다.

특히 레저 스포츠 체험, SNS 명소 등 젊고 생동감 있는 곡성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젊은 층에게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아울러 방문객을 대상으로 섬진강기차마을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여행이 일상이 되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와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공동 주최한다. 국내외 새로운 여행 정보와 스마트관광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순한 여행 정보 외에도 본 행사를 비롯해 특별행사, 부대 행사 등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비대면 청정 관광 콘텐츠와 디지털 시대 스마트관광 분야에서 많은 콘텐츠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수 기자 yslee@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