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해시, 경남자원봉사자대회에서 경남도 자원봉사자상, 유공표창 6명 배출

기사승인 2023.12.08  13:53:21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메이커=이서준 기자)   김해시는 제18회 경상남도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지역 자원봉사자 6명이 경남도 자원봉사상과 유공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말했다. 

   
▲ (사진=김해시)

 경남도 자원봉사상은 1991년부터 시작돼 도내 자원봉사 부문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매년 자원봉사자, 관리자, 단체, 기업 4개 부문에서 각 1명씩 선정한다. 자원봉사상 외에도 도내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 조성에 앞장선 자원봉사 유공자를 포상하고 있으며 올해 자원봉사상 4명, 유공표창은 84명이 수상했다.

 김해시에서는 경남도 자원봉사상에 햇빛사랑봉사회, 유공표창에 김선옥(대한적십자사봉사회 김해지구협의회), 이난이(내외문화의집 자원봉사회), 배금자(김해시자원봉사회), 류영지(삼안동행정복지센터), (사)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김해중부지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남도는 1365자원봉사포털 기준 누적봉사시간 1만 시간 이상인 우수 봉사자에 대해 1만 시간 이상 봉사자 인증패를 수여했으며 김해시에서는 총 17명이 받았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제18회 경남도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우리 시의 우수 봉사자들이 대거 수상함으로써 도내 자원봉사 선두 도시로서 위상과 보람을 느낀다”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와 감사 인사를 전하며 도내 자원봉사 활성화와 진정한 자원봉사 가치 확산에 김해시가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서준 기자 newsm.021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