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효성 조현준 회장, 美서 기능성 소재 스판덱스 원사 ‘시장 확대’ 나서

기사승인 2019.06.18  10:48:08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 효성티앤씨, 6월 18~20일에 걸쳐 미국 덴버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리테일러 쇼’ 참가

조현준 회장이 효성티앤씨의 기능성 소재를 앞세워 ‘도전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익스트림스포츠용 원사 시장 확대에 나섰다.

유형진 기자 hjyoo@

스판덱스 시장점유율 세계 1위인 효성티앤씨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덴버에서 열리는 글로벌 아웃도어?스포츠 원사 등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 ‘OR show(아웃도어 리테일러 쇼)’에 참가한다.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회에서 늘어났다가 다시 원상태를 회복하려는 스판덱스의 힘을 기존보다 강화한 스판덱스 원사인 ‘creora?ActiFit(크레오라 액티핏)’을 처음 선보인다.

액티핏을 적용한 기능성 의류는 탄탄한 착용감으로 극한스포츠 용으로 적합하다. 또한, 자외선과 염소에 대한 내구성도 강화하여 햇빛이나 수영장 물에도 쉽게 끊어지거나 변형되지 않는 특성을 갖고 있다.

올해 효성티앤씨는 한계를 넘어 그 이상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의 “커넥티드 비욘드(CONNECTED BEYOND)”라는 슬로건 아래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주변환경으로부터의 신체 보호(Protect the Body)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액티핏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원사를 선보인다. 냉감성(시원한 느낌 부여-MIPAN aqua X?,askin),온열감(따뜻한 느낌 부여-MIPAN aeroheat, aeroheat Extreme), 흡한속건성(땀을 빠르게 흡수해 건조시킴-aerolight), 소취(땀 냄새 중화-creora?Fresh)등의 복합적인 기능을 가진 소재들을 소개한다.

조현준 회장은 “최근의 고객들은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면서도 친환경적인 가치를 지닌 제품을 소비하기를 원한다. 효성티앤씨는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늘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원사 시장뿐만 아니라 기능성의류 패션트렌드까지 리드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M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