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종 저장진피 음경확대수술로 영구적인 효과와 자연스러움을

기사승인 2019.07.09  14:37:31

공유
default_news_ad1

왜소 콤플렉스가 있는 남성들이라면 한 번쯤 남자확대수술에 관심을 가진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성기능저하, 발기부전, 조루증상, 정력감퇴 등의 성기능적인 문제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경우라면 더욱더 절실해진다. 이런 많은 남성들의 바람 때문에 남성수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남성비뇨기과, 남성의원 들에서도 많은 광고를 하고 고객유치를 하려고 한다.

국내에서도 최근에는 미국과 같이 좀 더 자연스럽고 수술 결과가 영구적인 수술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저장진피 동종진피 음경확대수술이 각광 받고 있다.

물론 동종진피 성기확대수술은 집도의가 수술 경험이 많아야 하고 수술기법과 수술 후 치료회복과정을 완벽히 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데이터와 연구결과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 수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곳은 상당히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다.

하지만 동종진피 남성확대술의 장점은 매우 큰데 그 중에서도 수술 전 고객에게 정확한 수술 결과를 알려줄 수 있고 영구적으로 확대효과가 지속되며 또한 치료 회복 과정을 약속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성기확대술이다. 물론 수술 기법이 좋아야 하고 집도의가 제대로 이 수술을 시행해야만 위의 장점을 모두 살릴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미국과 같은 사소한 의료분쟁에도 소송이 발달한 곳에서는 거의 대부분 동종진피 음경확대술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필러주사나 지방 주사의 경우에는 의사라면 누구나 쉽게 시술은 해볼 수 있지만 워낙 시술 적응증이 되는 환자군이 적고 피부 상태에 따라 모양변형 가능성과 교정 재수술의 빈도가 높다. 이것은 얼굴 성형과 음경확대술이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른 수술이기 때문이다.

동종진피 음경확대수술을 시행할 때 주의해야 할 점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 우선 가격이 무조건 싸다고 해서 이종진피 대체진피를 써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동종진피가 이종진피에 비해 재료원가는 다소 비싸지만 워낙 안전성에서 차이가 나고 동종진피의 인체조직 적합성이 탁월하다.

동종 대체진피의 안전한 생착과 수술 후의 완치를 위해서는 반드시 음경뿌리 부분 절개나 치골절개를 시행해야만 한다. 포경수술이 필요하다고 해서 포경수술과 동시에 진피확대술을 시행해서는 피부의 정상적인 혈류와 안전을 보장할 수 없다.

동종진피를 삽입할 때 반드시 테두리 모서리 깎기를 제대로 시행하고 넣어주어야 한다. 이 과정을 제대로 할 경우 생착이 완료된 후에는 손으로 만져보아도 수술한 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운 촉감이 만져진다.

진피 분말 주사를 이용하여 턱짐현상을 예방한다는 것은 진피분말 주사의 2년 이내 70~80%의 흡수률을 고려하면 불가능한 것이므로 반드시 진피의 테두리 모서리 깎기를 집도의가 충실히 시행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동종진피 저장진피 음경확대수술을 시행하면서 조루증 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진피이식조루수술이 동시에 시행된다. 이 조루치료방법은 추가이식 진피를 통해 음경과 귀두의 전체 감각을 정교하게 조절 가능하여 최근 시행빈도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그 이외에도 정관수술이나 포경수술, 발기부전 치료, 음경만곡증 수술 등도 동시에 시행 가능하여 바쁜 남성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어떤 일이든지 마찬가지이지만 눈앞의 당장보다는 평생 동안 지속되는 장기적인 결과에 집중하는 것이 결국은 가장 좋은 방법이다. 남성확대술에서도 약간은 더 불편하고 번거로운 것처럼 보이지만 궁극적으로 영구적인 확대효과와 평생 동안 본인의 콤플렉스를 말끔히 날려버릴 동종진피 음경확대수술을 고려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고 필자는 확신한다. NM

장수연 비뇨기과 전문의

▲ 사진제공_병원

장수연 webmaster@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