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용카드 교통할인이 ‘모바일티머니’에 그대로

기사승인 2019.07.11  10:27:02

공유
default_news_ad1

-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신한·현대·농협카드 등록·사용 … 31일까지 갤럭시 S10 등 경품

   
▲ (주)티머니는‘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갤럭시 S10(3명)’‘갤럭시 버즈(15명)’‘스타벅스 커피(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고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스메이커=정기철 기자) 신용카드로 지하철·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받을 수 있는 교통할인 포인트를 모바일티머니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티머니는모바일티머니에 신한·현대·농협카드를 대상으로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티머니는 고객 교통결제 편의와 혜택 확대를 위해 하나·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BC· 국민·롯데카드는 연내 서비스 적용을 위한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 중이다.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교통할인이 제공되는 신용카드를 등록·사용하면 모바일티머니에서도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대중교통 할인 등의 혜택을 받게된다.

티머니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 UI개선 고객 혜택 위주의 화면구성 신용카드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 가이드를 모바일티머니 앱 내에 마련했다.

또 티머니는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갤럭시 S10(3)’‘갤럭시 버즈(15)’‘스타벅스 커피(1,000)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고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신한·현대·농협카드의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기존 후불청구형 사용 고객도 기간 내 프로모션 대상 카드사의 신용카드를 신규로 등록 후 결제하면 동일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교통할인 적용 카드에 대한 내용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강현택 ()티머니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상무)이번 서비스를 통해 신용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던 고객들이 모바일티머니로 대폭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바일 간편결제 시대에 고객들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과 보다 많은 혜택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모바일티머니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기철 기자 ok1004@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