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9.10.08  12:08:21

공유
default_news_ad1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 ‘Beautiful Strength’ 콘셉트를 주제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스포츠인 리듬체조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새로운 캠페인을 8일 공개한다.

유형진 기자 hjyoo@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브랜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시즌부터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며, 이 같은 스포츠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진행된 2019 F/W 캠페인 화보는 리듬체조 선수들이 발산하는 아름답고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리듬체조 대표팀 선수들은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자랑하는 대표 아이템인 저채도의 핑크, 그린 등 산뜻한 컬러의 브라탑과 레깅스 등으로 여성 애슬레저룩의 정석을 뽐냈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여성용 브라탑과 레깅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탄력성이 우수한 특수 원단을 사용, 몸 전체를 균형감 있게 지지해주는 한편, 입체 패턴과 하이라이즈 설계로 리듬체조 선수들의 강도 높은 스트레칭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시즌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후원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종목들의 전, 현직 운동선수들을 브랜드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 고객들과 함께 하는 많은 스포츠 이벤트의 코치이자 멘토 역할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속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애슬레저룩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M

▲ LF _질스튜어트 스포츠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