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루증과 왜소콤플렉스를 해결하고 싶은 남성들의 심리?

기사승인 2019.10.08  14:22:22

공유
default_news_ad1

조루증과 왜소콤플렉스로 마음고생이 심한 남성들은 부부관계를 꺼리게 되고 이로 인해 부부간에 서로 오해를 사게 되고 다툼의 발단이 되기도 한다. 그만큼 결혼 생활에서 원만한 부부 관계를 위해서는 성생활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사실이다. 미혼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 이러한 남성들의 자신감 저하는 실제 연애와 결혼이라는 인생의 중요한 과정을 가로막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윤담 기자 hyd@

이러한 이유로 조루증과 왜소증이 있는 분들은 남성비뇨기과를 찾아 성기확대수술과 조루수술을 의뢰하게 된다. 그 분들이 궁금해 하는 중요한 것은 과연 성기확대술과 조루증 수술을 받게 되었을 때 얼마나 성기능이 크게 향상될 수 있는지 여부이다.

실제 남성의 크기가 성생활에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지만 실제는 중요한 여러 가지 요소들 중 하나라는 사실이다. 물론 남녀 간의 사랑과 심리적인 밀착 그리고 외적인 조건 등등이 모두 영향을 주겠지만 성관계시의 신체적 쾌감과 성적인 흥분도 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인 것은 확실하다.

따라서 전반적인 성기 크기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남성이나 사정 시간이 너무 짧아서 남녀 모두 불만족스러운 경우 등이 남자확대수술, 조루증 수술의 전형적인 적응증이 된다.

우리나라가 점차적으로 선진화되면서 음경확대술에 대한 기대치가 달라지고 있다. 과거에는 부자연스럽고 일시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간단하고 싼 가격에 필러나 지방 같은 주사방식도 적지 않게 시행되었다.

하지만 이제는 수술 결과가 평생 동안 지속되고 발기시나 평상시의 촉감 또한 매우 자연스러운 동종 저장진피 음경확대술이 선진국을 중심으로 주로 시행되고 있다.

동종 저장진피 음경확대수술은 반드시 길이연장수술이 동시에 시행되어야 하는데 많은 국제학회를 통해 발표되고 선진국에 주로 적용 중인 다층봉합길이연장수술이 많이 시행된다.

동종 저장진피는 재료의 안정성이 매우 탁월한데 그 이유는 인체조직 적합성에서 다른 어떤 물질과도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이다.

동종 저장진피 음경확대수술을 시행할 때 자연적으로 사정시간이 연장되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된 진피이식조루수술도 흔히 동시에 시행된다.

진피이식조루수술은 추가이식방법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보다 정확하고도 충분한 감각조절이 가능해졌다. 추가 진피이식조루수술 또한 수술 결과가 영구적이고 매우 자연스러우며 음경과 귀두 전체 감각을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물론 음경확대수술과 조루수술, 정관수술, 포경수술, 음경만곡증 교정 수술 등 필요한 남성수술들을 동시에 시행한다면 비용과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어 복합수술 형태로 많이 시행된다.

수술은 집도 의사의 역량에 따라 수술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집도의사의 수술 경험과 경력을 확인하여 실력 있는 의사에게 수술을 의뢰한다면 남성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NM

▲ 사진제공_병원

 

윤담 기자 hyd@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