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 기업 선정

기사승인 2019.11.10  21:05:33

공유
default_news_ad1
   
▲ 평화와 번영 강원시대/박순희 기자(사진=강원도)

(뉴스메이커=박순희 기자) 강원도는 일자리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도내 우수기업에게 각종 행정적,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하는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기업을 선정했다.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지난 8월부터 해당 시․군 및 도에서의 서류심사와 현장조사가 이뤄졌고, 이 후 심사위원들의 정성평가와 최종 위원회 회의를 통해 선정됐다.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총 9개로 기업으로, 최우수 춘천시 (합)동양아이텍(대표 고광만)우수 원주시 라인정보통신 주식회사(대표 임원정) 우수 원주시 ㈜소닉월드(대표 우철희) 우수 강릉시 케이디음향(대표 김범수) 우수 강릉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 정상수) 우수 동해시 ㈜아이엔지환경기술(대표 이길수, 이성현) 우수 태백시 태백현대서비스(대표 김동엽 외 1인) 우수 삼척시 영농조합법인 삼방벤처떡마을(대표 민경철) 우수 횡성군 ㈜서울에프엔비(대표 오덕근) ※ 우수는 시군 순, 기업명 가나다 순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으로 선정된 9개 기업들은 고용환경개선금으로 최우수 기업은 1억 원, 우수 기업은 각 5천만 원씩 지원받는다.

도에서는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을 보다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난 6월 G1 강원민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선정된 기업들에게는 G1 강원민방에서 특집 방송 홍보를 할 계획이다.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 시상식은 오는 11월 26일 오후 4시(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리조트) G1 강원민방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에서는 일자리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우수기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시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박순희 기자 press5797@daum.net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