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종 저장진피 음경확대수술의 성공은 집도의사의 실력이 좌우

기사승인 2019.11.16  09:50:09

공유
default_news_ad1

성기 왜소 콤플렉스라는 용어는 많은 외모 콤플렉스 중 하나로 여기에는 성기능적인 요소까지 포함된 복합적 의미를 가진다.

윤담 기자 hyd@

10대부터 주로 시작되는 왜소 콤플렉스는 20대부터 40대에 걸쳐 심리적인 자신감 저하를 유발하고 이로 인해 성기능 저하와 성기능 장애가 생겨나기도 한다. 여기에 조루증상이나 음경만곡증까지 있는 경우 더욱더 남성의 자신감을 위축시키게 된다.

음경 왜소 콤플렉스나 조루증을 치료하기 위해 남성비뇨기과에서 남성수술이 시행되는 경우가 최근 많아지고 있다. 특히 동종 저장진피를 이용한 남성확대수술과 진피이식조루수술이 많이 시행되는데 그 이유는 수술 효과의 영구성 그리고 정확한 예측이 가능한 치료 및 회복과정 때문이다.

간단한 시술에만 초점을 맞춘 주사방식의 확대에 비해 최종적인 결과에 집중하는 방식이 바로 동종 저장진피 남자확대수술인데 여기서 주목해야 하는 것은 집도의사의 경험과 경력 등에 따라 수술 결과의 차이가 크다는 것이다.

성기확대수술이라는 수술은 음경이라는 워낙 얇은 피부를 가진 장기를 다루는 것이기에 매우 정밀하고 섬세한 술기가 필요하다. 더욱이 음경은 발기와 이완을 반복하고 성관계라는 마찰을 주어야 하는 특성 때문에 일반적인 성형수술에 비해 까다로운 수술이다.

특히 동종진피로 확대술이 제대로만 된다면 매우 자연스러우면서 발기 시 강직도가 우수한 영구적인 확대효과를 볼 수 있다. 물론 동종 대체진피 남성확대술은 집도의사가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경력을 갖추는 것이 수술 결과와 직결되는데 의사의 실력이 이 정도까지 되는 데는 아주 오랜 기간이 필요하다는 문제가 있다.

일부 네트워크 비뇨기과나 남성의원에서는 여러 지역점을 확장하기 위해 처음부터 배우기 쉬운 주사방식이 전수되기도 하지만 최종적인 성기확대술 결과만을 놓고 본다면 동종진피 음경확대수술로 노하우가 축적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음경확대수술은 진피를 이용한 굵기확대와 추가진피조루수술이 기본이지만 길이연장수술을 반드시 함께 해줄 필요가 있다. 그 이유는 삽입하는 동종진피를 음경뿌리까지 최대한 넣기 위해서는 함몰음경 현상을 줄여주는 것이 필수이고 음경 피부의 여유 때문에 생기는 피부의 횡주름을 최대한 길이연장으로 펴주어야만 자연스러운 모양이 나오기 때문이다.

경험이 풍부하고 경력이 좋은 의사가 각종 해외학회를 통해 많은 검증과정을 거친 합리적인 음경확대술 기법을 적용할 경우 매우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 바로 이 남성비뇨기과 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정관수술, 포경수술, 성기만곡증 교정 수술 등이 동시에 필요한 경우라면 집도의사와 상담을 통해 한 번에 해결하는 것도 시간과 비용, 노력을 절감할 수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 장수연 원장은 “최근의 남자확대수술은 특정한 남성들이 받는 수술이 아니라 평상시 고민이 있었던 평범한 남성들이 많이 받고 있습니다. 사우나에서 다른 사람이 수술 여부를 알아챌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크게 하고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이 남성비뇨기과 수술의 특징입니다. 신뢰할 만한 의료진을 찾아 적극적인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NM


 

윤담 기자 hyd@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