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종진피 음경확대, 조루수술의 만족스러운 결과는 의사와 재료가 결정한다.

기사승인 2020.03.31  10:51:11

공유
default_news_ad1

남성들이 인생을 살면서 스스로 위축되는 여러 이유들 중 다른 사람들에게 도저히 말못할 고민들이 몇 가지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본인의 음경크기가 작아서 위축되는 경우나 부부관계 또는 애인과의 성관계시 조루증 때문에 여러 차례 망신을 당하는 경우 등이 대표적이다. 그 외에도 음경 만곡증이 심하여 성적 만족도가 떨어지거나 남녀 간에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도 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콤플렉스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다. 정작 본인이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게 되면 고민은 아주 깊어지고 그 콤플렉스로 인해 다른 사회생활, 개인적인 문제들까지도 영향을 받게 된다.

음경확대수술과 조루증수술은 가장 드라마틱하게 남성의 성기능과 자신감을 바꾸어 줄 수 있는 남성비뇨기과 수술이다. 이 남성수술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그만큼 한국 남성들에서 많은  분들이 이 문제로 실제 고민을 하고 있기 때문이며 제대로 실력 있는 집도의사에게 수술을 받는다면 수술 만족도도 높기 때문이다.

이 남성확대 수술과 조루증 수술을 분류할 때 초기 결과에만 중점을 두고 간단하게 하는 주사방식이 있고 반면. 영구적인 결과와 평생 지속되는 효과에 중점을 두는 동종진피 남성수술 방식으로 분류된다.

워낙 바쁜 남성들의 일정 때문에 퀵성형이라고 불리는 주사주입방식의 확대시술도 시행 가능하지만 결국 이 문제로 고민하는 남성들이라면 단 한 번의 남성수술로 영구적인 효과를 평생 동안 얻기 원하는 것은 당연하다.

즉 최종적인 수술결과가 만족스럽게 나오는 것 때문에 주로 동종 저장진피 남자확대수술과 진피이식조루수술이 많이 시행되는 것이며 그러한 이유로 이 수술을 받기 위해 미리 예약을 하고 확대, 조루 중점 비뇨기과를 방문하게 된다.

저장진피(대체진피) 음경확대수술은 저장진피 자체가 음경 피부의 안쪽에 밀착되고 생착되면서 완전히 음경의 피부로 바뀌는 과정을 거친다. 이를 통하여 음경의 피부는 두꺼워지고 탄력이 생기며 발기시의 단단함과 평상시의 부드러움을 그대로 간직한다. 또한 외모적으로도 매우 자연스러운 형태를 나타내어 다른 사람들이 사우나에서 수술 여부를 전혀 알아채지 못하는 것이다.

물론 일반 성형수술 보다 이 음경확대술과 조루치료는 집도의사의 경험과 실력, 수술법에 따른 결과 차이가 매우 큰데 동종진피는 삽입할 때 반드시 진피의 모서리 테두리깎기를 정성껏 해주어야 매우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유지할 수 있다.

진피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동종진피 즉, 인체 피부를 이용한 콜라겐 인공진피를 이용해야 한다. 동물진피의 원가가 저렴하다고 해서 이종진피를 쓰는 것은 안되며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과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 동종진피를 이용하는 것은 기본이다.

추가진피조루수술을 시행할 때도 동종진피의 음경몸통 부분 생착과 귀두테두리 생착이 음경전체와 귀두의 민감도를 정상화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추가진피 이식 기법은 더욱더 정확한 감각조절을 가능하게 하여 선천적으로 가장 둔한 8~10 의 감각을 만들어 주게 된다.

배부신경을 전혀 손대지 않고 안전하게 음경과 귀두 전체의 감각을 정확히 교정해줄 수 있고 그 효과가 평생 동안 지속되는 것이 추가진피 조루수술의 특징이다. 성기확대수술과 동시에 시행할 경우 매우 효율적으로 영구적인 치료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최근 그 시행빈도가 유의하게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왜소증과 조루증으로 고민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적극적인 치료를 위해 남성확대술과 조루증 치료방법에 정통한 실력 있는 의사를 찾아 직접 상담을 의뢰해 보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된다. NM


칼럼저자: 장수연 비뇨기과 전문의

장수연 webmaster@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