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성질환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병원 선택해야”

기사승인 2020.05.05  22:19:07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남성의 성기능 저하는 자신감의 결여로 이어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관계의 불만족, 심할 경우에는 이별의 원인까지도 제공한다. 남성에게 자신감을 부여하고 행복한 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남성의 성기능을 정상적 상태로 회복시키는 것이 좋다.

황태일 기자 hti@

남녀간의 관계에서 성관계는 나이를 망라하고 중요한 사항 중 하나이다. 조루증, 발기부전과 같은 남성질환을 앓는 남성은 그 스트레스가 상당할 수 있다. 대다수는 이런 문제를 누군가에게 터놓고 말하지 못한다.

홀로 끙끙 앓으며 답답해하다가 효과가 입증되지 않은 민간요법이나 건강식품들로 자가치료를 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는 오히려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남성 성기능 저하의 경우 주로 20대에서 50대 사이에 빈번하게 나타나는 경향을 보이나, 최근에는 나이에 상관없이 발생하고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는 “수술 시간이 1시간이 넘을 경우 대부분 수면 마취를 시행하게 되는데 수면 마취의 경우 마취 사고로 인한 사망이 종종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고 수면 마취하에 시술이 진행될 경우 일부 병원에서는 대리 수술의 문제도 제기된 바 있다”면서 “1석5조 복합수술은 전체 수술 시간이 30-40분 정도의 짧은 시간으로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의학적으로 가장 안전한 ‘국소마취’를 통해서 시술을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첨단 자동 국소마취기를 국내 비뇨기과에서 도입해서 편하고 빠른 마취가 가능하며 수술 시에는 스마트폰을 보거나 가벼운 낮잠을 자는 경우가 대부분일 정도로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이 가능하다.

국내외 남성전문학회에 수십여 차례 발표한 ‘최소절개를 통한 복합음경귀두확대술’을 시행해온 풍부한 시술 경험과 전문적인 수술 노하우를 통해서 이미 수 년 전 수술사례 3천례를 넘어섰다.

1석5조 복합수술과 아울러 최근 퀵 음경성형센터도 개설, 절개하지 않고도 10분 정도의 간단한 시술로 왜소 콤플렉스를 해결해줌으로써 남성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중이다. NM

황태일 기자 hti@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