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T캡스,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20.06.02  18:38:11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송 기사 및 청소업체까지 다양한 업종에도 맞춤형 적용이 가능…플라스틱?모바일 출입 카드 이원화로 편리성 더해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스마트한 자동경비 설정으로 새벽 시간대 보안을 강화한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형진 기자 hjyoo@

새롭게 선보이는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는 음식점 등 식자재?물류?자재를 새벽시간에 납품 받는 업체를 대상으로 경비를 강화하고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기존 무인경비 시스템에 자동 경비 전환 기능을 추가해, 배송 기사가 업장을 방문해 보안을 해제한 이후 다시 보안 모드를 가동하지 않아도 퇴실 후 자동으로 경비 모드로 전환된다.

배송의 경우, 심야 및 새벽 시간대 점주나 고객이 없는 상태에서 배송 기사 출입이 이루어지면서 부주의로 인해 보안에 공백이 발생하는 경우가 적지 않게 일어나서 ADT캡스는 보다 안전한 매장 관리 및 운영을 위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는 새벽 시간대는 물론 무인 매장에 방문하는 배송 기사 및 청소업체까지 다양한 업종에도 맞춤형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동 경비 전환 시간은 사용자 필요에 따라 설정이 가능하다.

배송기사 전용 카드 발급으로 관리 편의성을 높이고 올해 하반기에는 모바일 출입 카드를 적용해 카드 분실 시에도 사업주 방문이나 ADT캡스 출동을 요청을 요청하지 않아도 출입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최근 물류?배송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이에 발맞춰 보다 스마트한 무인경비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ADT캡스의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를 통해 사업주는 새벽 시간대 배송 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공백과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방지하는 한편, 보다 효율적인 경비 운영 및 카드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의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 및 신청은 ADT캡스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NM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