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여수광양항만공사, 장애인의 날 맞아 다양한 화합 행사 지원

기사승인 2024.04.23  09:57:37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메이커=이영수 기자)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함께하는 길, 평등으로 향하는 길”을 만들기 위한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의 다양한 화합 행사를 지원했다고 말했다.

   
▲ 17일 광양시 장애인의 날 기념 체험 부스 행사에서 황학범 경영부사장(사진 중앙)과 YGPA 항만사랑봉사대 참여직원이 함께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YGPA)

 17일, 19일, 20일에 각각 치러진 광양·여수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장애인과 함께하는 행사에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여 격려하고,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을 후원하여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나눴다.

   
▲ 19일 여수시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공사 홍상표 운영부사장(왼쪽 첫 번째)이 여수시재가장애인연합회 문상엽 회장과 함께 감사패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YGPA)

 17일 개최된 광양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서산나래(원장 박정은)와 YGPA 항만사랑봉사대가 장애인과 함께 만든 수제 간식을 나눠주는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섰다.

   
▲ 20일 제2회 광양시 거북이 마라톤 행사에서 YGPA 항만사랑 봉사대가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YGPA)

 19일 개최된 여수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는 그간 지역 내 지체장애인의 복지 향상 및 자활․자립 활동을 지원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여수시재가장애인총연합회(회장 문상엽)부터 감사패를 수여받기도 했다.

 지난 20일에는 중마중애인복지관이 주최한 제2회 광양시 거북이 마라톤 행사에도 기념 티셔츠를 후원하고, YGPA 항만사랑봉사대 20여명이 비가 내리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장애인들과 함께 1대1 매칭 걷기대회에 직접 참가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박성현 공사 사장은 "지역 내 다양한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에 참가하고,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비장애인과 함께하는 소통·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영수 기자 yslee@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