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해군, 남해다름 수산물 기획전, LG 유플러스 콕에서 7월 한 달간

기사승인 2024.07.02  13:27:23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메이커=이서준 기자)   남해군과 LG 유플러스, 그리고 커머스&애드테크 기업 ㈜지니웍스는 7월 한 달 동안 LG 유플러스 콕을 통하여 ‘남해다름 수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LG 유플러스 콕은 LG 유플러스 이동통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홍보 효과뿐만 아니라 실제 상품 판매 파급력도 아주 클 컷으로 예상된다.

   
 

지니웍스는 국내 최대 커머스 네트워크 플랫폼 ‘셀러드(sellerd)’와 프로모션 마케팅 플랫폼 ‘애드머스’를 통해 기업 고객과 파트너사들의 소비자에게 쇼핑몰과 마케팅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올해 진행한 찾아가는 남해군 수산식품산업 컨설팅에 컨설턴트로 참여하였으며, 5월 남해군과 ‘남해다름 브랜드 활성화 및 수산식품업체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남해다름 수산물 기획전은 5월 체결된 업무협약을 이행하는 사업으로, 남해군 수산물공동브랜드 ‘남해다름’ 참여 업체 중 남해어간장, 동은식품, 선인수산 등 3개 업체가 참여한다.

지니웍스는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어서 ‘남해다름’ 브랜드의 점진적인 인지도 확장이 기대된다.

 이주일 지니웍스 본부장은 “당사가 보유한 커머스 인프라와 네트워크,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뛰어난 품질의 남해군 특산물들이 치열한 이커머스 생태계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온라인 판로 확대는 물론 브랜드 기획전, 타깃 마케팅 등 소상공인들이 특히 어려움을 겪는 홍보 영역에서도 지역 소상공인들의 편익을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해군 관계자는 “수산물 공동브랜드 남해다름 활성화와 남해군 수산식품산업의 판로개척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서준 기자 newsm.021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