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원랜드, 시그니처 먹거리 위한 ‘베이커리 및 1340 고메 신제품 품평회’

기사승인 2024.04.17  11:08:26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메이커=이서준 기자)    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 하이원은 16일 그랜드호텔에서 ‘베이커리 및 1340 고메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고객에게 특색 있는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7일 말했다.

   
▲ 베이커리 품평회 (사진=강원랜드)

행사에는 최철규 대표이사직무대행, 안광복 상임감사 등 3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새롭게 개발된 베이커리 메뉴와 ‘1340 고메’에 대해 평가하는 자리를 가졌다.

품평회에서는 베이커리를 대표할 ‘시그니처빵’을 비롯한 제빵류 20종, 홀케이크 10종, 구움과자 및 조각케이크 12종, 샌드위치 2종 등 총 50여종의 베이커리 메뉴와 함께 ‘1340 고메’ 10여종도 소개됐다.

   
▲ 베이커리 품평회 (사진=강원랜드)

1340 고메는 하이원만의 맛을 담기 위해 하이원리조트 소속 조리 전문인력들이 연구 개발해 만든 자체(PB) 브랜드로, 이번 품평회를 통해 와사비간장절임, 소고기보양백전골 밀키트 등 신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임직원들은 각 메뉴의 맛과 형태, 영양과 효능을 살릴 수 있는 레시피, 메뉴 이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시그니처로 개발한 ‘샌드’ 메뉴는 현장에서 공모를 통해 ‘운탄고도’로 이름을 선정했다.

최 직무대행은 “이번 품평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반영, 품질 향상과 고객만족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신메뉴들은 레시피, 노하우를 지역업체와 공유할 예정으로 지역상생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현재 베이커리 전문 식음업장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5월 초 공사 완료와 함께 신메뉴를 고객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서준 기자 newsm.0212@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