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전KDN, 2024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보안 컨퍼런스 사전 접수

기사승인 2024.10.07  14:59:23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메이커=이영수 기자)   에너지ICT 전문기업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10월 31일 나주 본사 빛가람홀에서 개최되는 “2024 빛가람에너지밸리 ICT&보안 컨퍼런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 제6회 빛가람에너지밸리 ICT & 보안 컨퍼런스 개막식 (사진=한전KDN)

올해 7회째를 맞는 컨퍼런스는 에너지 ICT 분야의 최신 기술 발전과 AI, 클라우드, 운영기술 보안 등 기술 트렌드와 솔루션을 공유하는 자리로 참가비용은 무료다.

한전KDN은 올해 컨퍼런스 주제를 “AI로 그리는 전력ICT 미래 Vision”으로 정하고 인공지능 기술이 전력 산업에 어떻게 융합되어 발전할 수 있는지를 조명한다.

   
▲ 제6회 빛가람에너지밸리 ICT & 보안 컨퍼런스 진행 모습 (사진=한전KDN)

컨퍼런스는 에너지 ICT와 AI, 보안 기술 관련 기조 강연과 다수의 세미나와 함께 한전KDN을 비롯한 31개 참여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 전시, 다양한 네트워킹 행사를 통한 지역 연관 기업 간 소통의 장으로 진행된다.

컨퍼런스를 관람하는 지역대학 및 취준생 대상 현장 상담을 진행하여 관련 기업에 취업을 돕고 지역 상생마켓 운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도 마련할 계획이다.

컨퍼런스 참가 접수는 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전용 홈페이지 또는 QR 코드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ICT와 보안 기술의 최신 동향을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논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석자들에게 최신 글로벌 기술 흐름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제공하여 에너지 ICT 전문 공기업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많은 참가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수 기자 yslee@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