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전KDN, 어린이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 제공으로 상생 실현

기사승인 2022.08.16  23:19:54

공유
default_news_ad1
   
▲ 어린이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인 키자니아 체험 활동(사진=한전KDN)

(뉴스메이커=이영수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나주시를 포함한 전남권 보육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18곳에 어린이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 입장권을 제공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성장기 체험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 아동에게 폭넓은 진로 탐색 및 직업체험 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진로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는 능동적인 자세를 함양하고 본인의 꿈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추진되었다.

   
▲ 어린이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인 키자니아 체험 활동(사진=한전KDN)

이번에 한전KDN이 제공한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은 729일부터 국립아시아 문화전당에서 개최된키자니아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현실감 높은 체험 공간과 진로 적성 교육에 특화된 독자적인 콘텐츠로 구성되었다.

한전KDN은 지난 2021년에도 지역 아동을 위해 광주비엔날레 입장권 1,200매를 기부하는 등 지역 아동의 문화체험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인 어린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물해줄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의미있고 뜻깊은 상생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영수 기자 yslee@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