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음경확대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것? 안전, 자연스러움, 크기?

기사승인 2019.08.12  19:03:01

공유
default_news_ad1

남성음경확대수술은 과연 어떤 사람들이 받는 것일까? 이런 남성수술들을 일반적인 평범한 사람들이 받는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시절이 있었다. 물론 과거에는 실리콘링이나 해바라기, 음경보형물 등 외모적으로나 촉감적으로 자연스러움이 떨어지는 방식이 시행되던 시절이었다.

윤담 기자 hyd@

최근에도 극소수에서 시행되긴 하지만 사회가 발전되면서 적어도 사우나에서 다른 사람이 수술한 지 전혀 눈치채지 못하는 정도로 자연스러운 것은 기본이 되었다. 부부관계 시 발기 강직도 또한 단단함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기본적인 희망사항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 남성비뇨기과 수술이 동종 저장진피를 이용한 음경확대수술과 길이연장수술이다. 남성 조루증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조루수술을 시행하는데 최근에는 동종진피를 이용한 추가진피이식조루수술이 많이 시행된다. 동종진피는 평상시의 부드러움과 발기시의 단단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성기확대수술 재료이다.

▲ 사진제공_병원

동종 저장진피는 남자확대수술 재료로 미국 등 선진국에서도 거의 대부분 이용되는데 그 이유는 그만큼 수술결과가 좋고 영구적이며 안전성이 좋기 때문이다. 다만 수술을 시행하는 집도의의 실력과 경력 그리고 경험에 따라 워낙 수술결과와 경과에 차이가 크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적으로 적용되어야 하는 성기확대 수술방법이 있다. 동종저장진피는 안전이 보장되는 한도 내에서 최대치의 두께와 크기로 음경확대술에 적용되어야 한다. 또한 포경수술이 필요한 경우에도 포경수술 라인 절개를 해서는 위험성이 있다. 반드시 음경뿌리부분 절개나 치골절개를 이용해야 한다. 그리고 삽입되는 동종대체진피의 테두리 모서리 깎기를 충분히 정교하게 해주어야 자연스러운 결과가 보장된다.

마지막으로 대체진피와 필러를 동시에 주입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음경확대술 후에는 반드시 동종진피 남성확대술의 상처 완치와 밀착이 선행되어야 한다. 그 이후 자연스럽게 생착과정이 진행되어 탄력성이 생기고 제대로 충분한 확대효과를 만들어내게 된다.

남자확대수술은 흔히 정관수술, 포경수술, 성기만곡증 교정수술과 동시에 시행되는데 그 이유는 동시에 여러 남성비뇨기과 수술이 시행될 경우 수술 비용과 가격 그리고 노력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장수연 비뇨기과 전문의는 “남성수술이 남성의 프라이버시와 관련성이 큰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결과에 대한 피드백이 적은 경우가 많아 과대광고도 꽤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냉정한 선택을 위해서는 결국 수술 집도의의 경력, 역량, 경험이 가장 중요하므로 충분히 잘 알아보고 수술을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고 전했다. NM

윤담 기자 hyd@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