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랜드월드, ‘미쏘’ 론칭 10주년·10가지 아이템·10일간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2.19  13:10:40

공유
default_news_ad1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늘부터 10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연다.

유형진 기자 hjyoo@

이번 <미쏘 10th anniversary>이벤트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할인과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우선 10년간 사랑받아온 10가지 아이템에 대한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트렌치코트 1만 원대, 데님 팬츠를 1만 원대 구매할 수 있으며 이월 상품은 기존 50% 할인율에서 최대 76%까지 할인율을 높여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올해 신상품은 최초로 30% 할인을 진행해 다가올 봄을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미쏘는 <미쏘 10thanniversary>이벤트 이후 다음 달 8일 여성의 날을 맞이해 수익금의 일부를 여성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미쏘는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제공하는 ‘굿럭, 굿잡’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청소년과 여성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국내 유일 여성 SPA 브랜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트렌디한 2030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앞으로도 상품과 콘텐츠 면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미쏘 10thanniversary>이벤트는 이번 달 28일까지 전국 미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M

유형진 기자 hjyoo@newsmaker.or.kr

<저작권자 © 뉴스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실시간 뉴스

전국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